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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생디, 자율 주행에 관한 사용자 유형과 정서적 배경 조사 결과 발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5:15

    ·대한민국을 비롯하여 3개 대륙, 9개국의 21,000명을 대상으로 자율 주행에 관한 설문 및 조사의 진행·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한 태도와 라이프 스타일 하나와의 관련성을 나타낸 다섯개 사용자의 유형 발표 ​ 잉골슈타트, 2019년 9월 26하나 – 동생 디는 "자율 주행 동향(The Pulse of Autonomous Driving)"라는 조사를 통해서"기술을 의심 운전자"에서 "기술에 정통한 탑승자"까지 자율 주행에 대한 사용자 유형을 정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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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우디는 시장 연구 기관인 입소스(Ipsos)과 협력하여 3개의 대륙 9의 행정부 2개, 000명을 대상으로 설문 연구를[하나]실시했다. 그 결과 나쁠 정도로 어리고 고소득, 고학력이지만 사회적 신분을 중시하는 트렌드 세터 및 기술에 정통한 탑승자는 대다수가 자율주행에 기대를 거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나쁘지 않고 이상이 많아 비교적 오전에는 수입, 저학력이면서도 신기술을 의심하는 운전자들은 대부분 자율주행에 회의적인 태도를 보였다. 안전 한가운데 소극적 이용자는 다른 사람들이 자율주행 기술에 충분한 경험을 쌓은 뒤에만 자율주행을 이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설문 응답 중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그룹인 개방적인 협력 운전자(co-pilot)는 수시로 차량 통제가 가능할 경우 기본적으로 자율주행에 열려 있는 자세를 취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영국 옥스퍼드대 정보철학 및 윤리연구교수 겸 디지털윤리연구소장이자 아우디의 과학네트워크 회원인 루치아노 플로리디 박사는 이 연구는 자율주행 현상과 관련해 단순히 지식을 넓히는 것 이상의 의의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이 연구는 모든 정책 입안 및 입법 활동을 시작하고 더 나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한 모든 연구개발 및 비즈니스 전략에 필수적인 단계라고 덧붙였다. 아우디는 20하나 5년부터 자율 주행에 대한 사회적 수용성을 연구했으며 이 연구에서는 합리적인 주장, 정서, 가치와 라이프 스타일이 어떻게 자율 주행에 대한 태도를 형성하고 있는지를 연구하고 있다. 그 결과는 크게 3개의 축으로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아묘 정서적 배경 인간적인 준비성 지수 및 사용자 유형으로 구성된다.


    자율 주행에 대한 정서적 배경은 복합적인 태도를 보이는 반면 전 세계적으로 자율 주행에 대한 열의(82%)과 호기심(62%)를 나타내고 있다. 에쵸무당 기술의 측면에서 응답자들은 모 빌러 티에 대한 액세스 향상(76%), 편리의 향상(72%), 안전 개선(59%)에 이르기까지 개인과 사회의 잠재력을 기대하는 소리를 알게 됐다. 응답자의 과반수 이상이 자율주행 테스트 참가 의사를 밝혔다. 반면 통제력 상실에 대한 공포(70%), 불가피한 상주 위험(66%)등의 우려 또한 확실히 존재하는 것을 알게 됐다. 응답자 중 4일 퍼센트는 자율 주행 기술을 의심하고 약 3분의 것(38%)은 불안감을 내비치고 있어 차량 제어권을 양도할 의향이 있그이츄우에서는 자율 주차 및 고속 도로 위 교통 혼잡이 높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또 8%만이 자율주행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고 답해 자율주행에 대한 지식수준은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인간적인 준비성 지수(HRI:Human Readiness Index)는 자율 주행에 대한 태도가 인구 사회학적 특성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심층적 정보를 제공하고 자율 주행 차량 이용에 대한 지식, 관 심도, 정서 및 준비도를 결합하고-하나 0~+한 0의 범위 수치 지표로 나쁘지 않다 든다. 조사 결과는 응답자의 연령이 낮고 교육 및 소득 수준이 높을수록 자율주행에 대한 태도가 더 긍정적임을 나쁘지 않게 나타냈으며 조사 대상 행정부 간의 차이도 뚜렷하게 나쁘지 않았다. 중국인(HRI+5)하나) 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데힝밍국잉(HRI+하나.2)도 기술에 대한 긍정적인 때 로이 평균 이상의 수준이었다. 유럽의 경우 스페인과 이탈리아인(모두 HRI+0.7)이 가장 긍정적인 독 한명과 프랑스인은 비교적 소극적(모두 HRI-0.7)이었다. 오메리카, 1본인 및 영국인들(모두 HRI-0.9)도 비슷한 수준이었다.


    인간의 삶에서 즐기는 방식이란 관점에서 자동 운전에 대한 태도를 연구한 결과 사용자 유형은 큰 차이가 있는 sound를 보이며 이 분석에서 5개의 사용자 타입이 길잡이는 하는됐다. 신기술을 의심하는 운전자들은 기존 환경을 조성하면서 자율주행은 완전히 정착된 뒤에만 이용하려고 하고, 안전 중심의 소극적 이용자도 자율주행에 대해 매우 꺼리는 태도를 취합니다. 이들은 자율주행차는 이미 수년간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 뒤 도로 사용을 통과해야 합니다. 개방적인 협력 운전자들은 이 기술의 이점을 인식하고 업계 과학계 및 정치권에서 차량의 안전한 도로 이용을 위한 조치를 취하기를 바란다. 사회적 신분을 중시하는 트렌드 세터는 멀쩡한 사람의 진취적 라이프스타일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는 이유로 자율주행차량에 열의를 보이고 있고, 기술에 정통한 탑승자는 자율주행 기술을 믿고 이 기술이 사회 전반에 전파되기를 바란다.돈 샌디 AG셔시 및 자율주행 기술 개발 후 토머스 ミュ러(Thomas Müler)는 자동화 및 자율주행은 우리의 모빌리티 지속 기회를 개선할 잠재력을 지닌다고 말했다. 또한 "그 과정에서 기술적 발전과 함께 사람들에게 확신을 주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본 연구결과는 자율주행을 둘러싸고 사람들의 관점을 비롯해 사회 속에 최근의 기술에 대한 올바른 기대를 정착시키는 방법에 관해 독보적인 통찰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자율주행 동향(The Pulse of Autonomous Driving) 연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audi.com/pulse-of-autonomous-driv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1]China,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폰, 데힝 민국, 스페인, 영국, 아메 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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