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노트북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6:19

    "셀프 4개" 하면서 넷플릭스에서 보던 노트북.그런데 눈물이 주르륵...이 영화에 하나 00%몰입하고 보면 방 눈물 바다가 될 뿐이었다.


    >


    이 영화는 택내 유명하지만 아직 보지 못했어. 지금이라도 본게 좋았어.


    >


    이 영화를 본 대부분의 사람들이 슬프다고 해서 그냥 슬픈 영화인 줄 알았는데, 아리는 개반전... 입으로 갈매기 소음을 내는 것은 대단하다.비글알리 본인은 전생의 새야~~ 카아아!


    >


    결혼을 앞두고는 마음이 편치 않다지만, 그래도 약혼자를 의견했더니 노아에게 불평하지 않았다.아니, 이게 아냐. 어쨌든 17세의 덧없는 사랑이 이렇게 뜨겁지도 되고 보던 잉헤.갑자기 뜨겁게 타오르는 사랑의 사랑에 모든 것을 버리려는 개미도, 현실에 부닥쳐 주는 노아도, 그리고 다시 만나는 과정도 숨이 차고 가슴이 벅차오른다.


    >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나는 그렇게 모든걸 버릴수 있는 뜨거운 사랑을 하고 있다고 자신...해본적이 있으니까...앞으로도 할 수 있는 자신... 저건 단순히 영화일까?하지만 실화인데 감성이 풀리는 새벽에 노트북을 보다니, 나는 거의 매일 밤 속이 상한다.


    >


    그 중에 명언(약 하나 9금)"세상에. 그동안 내가 놓친게 이거였어...? 다시한번 하자...그는 대단한 남자였다.아니요, 그게 아니라 공허한 마음, 뜨거운 설렘을 느끼고 슬플 때, 눈시울이 붉어지고 싶을 때 볼 수 있는 좋은 영화를 만난 것 같다.셀라니 인생영화 추가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