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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계자동차 자율주행차 기술을 어디에서 만들었을까? paradigm shift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9:37

    요즘 전기자동차를 비롯한 자율주행차들이 매우 뜨거운 주제입니다.4차 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미래 기술 중에서 선택해야 한다면 밝히고 AI와 자율 주행의 차양. ​


    ​ 과학 기술의 파라 전부요 전환(paradigm shift)​ 한국은 첫 993년 3월 고려대 산업 공학과 항밍홍 교수가 세계 최초로 자율 주행 자동차를 개발하는 그 해 6월 고려대 안암 캠퍼 시를 출발하고 남산 첫호 터널과 한남 대교에 지그와의 올림픽 도로를 타고 요쟈크쵸은 63빌딩까지 첫 7KM의 1반의 공용 도로를 세계 최초로 시험 주행에 성공하고 당초 995년 경부 고속 도로를 시속 첫 00KM로 달리는 데 성공했어요. (고려대 공과 대학 신문 20최초 8첫 0.2세계 최초의 자율 주행 자동차가 어디에 가면 볼 수 있을까)한 교수는 "국제 학회에서 성과를 발표한 뒤(뒤)독 1, 벤츠와 폴크스바겐이 기술을 배우러 왔다"고 했어요. 하지만 국내 국가에는 산업기술로 개발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신청했지만 탈락했습니다. 한 교수는 이유를 모르겠다고만 말했습니다. 정스토리, 결국 세계 최초로 시내 주행을 가능케 한 기술은 국내 자동차 산업으로까지 이어지지 못했습니다. ​ ​ 세계 최초로 자율 주행 차 기술을 첫 990년도 중반에 만들었는데 산업 기술 개발 프로젝트 탈락이라니. 정스토리가 놀라울 정도로 멋진 한국국가 삽화가군요. 자율주행차와 AI가 이제 차 개념은 소유에서 공유로 바뀌고 있습니다.차량 가격, 유류비, 보험료 등 편익에 비해 비용이 과도한 개인 소유 차량은 점차 줄어들 전망입니다.안전성이 점차 대두하고 인간에 의존한 운전은 문재를 일으킬 가능성이 높고 내연 기관 차량의 수명은 길고 40만 KM전후, 자율 주행 시스템은 동력 장치 구조가 복잡하지 않아 마을의 가능성이 적고 수명도 두배(80만 KM) 길다고 생각됩니다. 전기차 개발은 곧 자율자율차 점검과 AI로 이어져 자동차 산업은 급속히 변이를 맞이할 것입니다. ​ ​ 소프트 뱅크(회장, 손정의)우보 최대 주주나 차이나 최초의 자리 디디츄싱, 동남 아시아 최초의 자리 글러브, 인도 최초의 자리 캡스 등 대륙별 차량 공유 서비스 첫 단위 업체들의 최대 주주 또는 2대 주주로 부상했습니다. 소프트뱅크는 차량공유 시장을 장악하고 향후 구조조정을 통해 출혈경쟁을 없애고 수익을 올려 자율주행차 & 공유차 서비스 시장 선점을 노리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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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일본은 한국보다 더 자율 주행 자동차 실증 검토에도 이미나 돌아간다 슴니다. 2018년 8월 1일본 로봇 큰 기업 ZMP와 택시 큰 기업 일장기 교통은 세계 최초로 자율 주행 택시 실증 고무 토우루 도쿄에서 실행했다고 합니다. 1일본은 차량의 구동에 있어서 전기 구동 방식을 대세로 정하고 있는 슴니다. 도요타는 2025년부터 내연 기관차를 더 이상 생산하지 않고 전 차종에 전기 구동 방식을 채택하겠다고 선언해 슴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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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직 한국은 우버등 차량공유서비스는 금지되어 있습니다.카카오 카풀 앱 서비스 등에 대해 택시운전사나 운송업자로부터 강한 저항이 있어 관련 앱의 서비스는 중단되었습니다. 앞으로 자율주행차 시장이 어떻게 변천할지 정말 궁금해요. 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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